김새롬 사과, 비키니 노출?, 이찬오 이혼사유?, 재혼 여성 누구?..‘어마어마한 엘리트?’

김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1-25 07:17:03
  • -
  • +
  • 인쇄

방송인 김새롬의 '그알' 관련 부적절한 발언으로 주목받으면서, 그의 나이와 전남편 이찬오와의 이혼사유와 재혼여성등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GS홈쇼핑 측이 자사 방송에 출연했던 방송인 김새롬의 ‘그것이 알고 싶다’ 관련 부적절한 발언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김새롬 나이는 올해 35세이며, 최근 방송에서 이혼 후 근황을 덤덤하게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도 패널로 활약 중이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연애를 하고프단 속내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새롬은 이찬오 셰프와 2015년 결혼했으나 1년 4개월 만에 협의 이혼했다.
두 사람은 협의이혼으로 진행돼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후 이찬오는 2017년 마약을 2차례 밀수입, 대마초를 3차례 흡연한 혐의로 사회면을 장식했다. 그는 “가정폭력으로 우울증을 겪은 나머지 마약에 손을 댔다”고 호소했다.

2년 뒤인 2019년 그는 국내 유명 기업의 임직원과 재혼에 성공했다. 2017년 말부터 서로 알고 지낸 두 사람은 연상의 여성이 이찬오에게 격려와 위로를 해주면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새롬은 SBS 시사 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그알')가 방송될 시간과 비슷한 시간대에 홈쇼핑 채널에 출연, 제품에 대해 설명하던 중 "'그것이 알고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는 이야기를 했다.
이날 '그알'은 아동학대로 세상을 떠난 정인이와 관련된 후속 보도가 예고된 바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김새롬의 발언이 경솔했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냈고, 김새롬 역시 이에 사과의 뜻을 전했다.
김호성 GS홈쇼핑 대표이사는 24일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해 사과드린다”며 해당 프로그램을 잠정중단한다고 밝혔다.
김호성 대표는 “23일 밤 방송 중 김새롬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과 시청자께 실망을 줬다”면서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과 공감하고 함께 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쇼미더트렌드’를 잠정중단하겠다”면서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해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