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결혼,나이차,여자친구 직업?,미모?,사진?,인스타?,집안?.프로필은?...‘어마어마?’

김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6 09:11:19
  • -
  • +
  • 인쇄

최강창민(32)이 지난 25일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여자친구에 대한 프로필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일단 예비신부의 직업은 비연예인으로 확실하게 알려진바는 없다. 지인의 소개를 통해 첫만남을 가지게 됐고, 두사람은 벌써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식은 비공개로 준비가 된다고 밝혔다.
최강창민은 지난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바 있는데, 동방신기로 2004년에 데뷔를 한 이후로 처음으로 교제를 공개했.. 당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엄청난 화제가 됐다.

공식 팬클럽에 자필편지를 통해서 팬들에게 가장 먼저 소식을 알리게 되었다며,. 벌써 데뷔한지 1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좋은 여자친구를 만나 9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전했다.
최강창민은 지난 6월 12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당초 9월 5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한 차례 연기했다.
한편 최강창민은 2003년 동방신기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해 1세대 한류스타로 국내, 일본 등 아시아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가수 작사가, MC,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강창민은 지난 4월 솔로 앨범 '초콜릿'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