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희지 남편 공개, 파격 비키니 노출..어마어마한 가슴골?..‘글래머였어? 몸매 눈길

이종윤 기자 / 기사승인 : 2021-02-22 09:31:04
  • -
  • +
  • 인쇄

노희지가 남편을 최초 공개헤 주목받으면서, 그녀의 파격적인 비키니 몸매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원조 국민 여동생'이자 최연소 MC '꼬마 요리사'였던 노희지가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과거 노희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노희지는 수영장에서 남편과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다. 비키니를 입은 완벽한 노희지의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21일 방송된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원조 국민 여동생'이자 최연소 MC '꼬마 요리사'였던 노희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는 2016년 노희지와 결혼한 남편 조준희씨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됐다. 조씨는 노희지를 위해 필리핀에서 사업을 접고 한국에 정착, 현재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살고 있다.

조씨는 "필리핀 리조트에서 일을 하고 있었다. 장인 장모님이 단골 손님이었는데 가족 여행 왔을 때 아내를 처음봤다"고 말했다. 이에 노희지는 "이후 한국에 왔는데, 다시 만나기 몇년 사이에 남편이 저랑 결혼할거라고 사람들에게 이야기 했다더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희지가 뜨거운 스포트라이트 속 유년기를 보내며 심리적으로 방황했던 속내도 공개됐다. 노희지는 "초등학교 입학식 때 '쟤가 노희지래'라면서 수백개의 눈동자가 나를 보고 있는데 그 시간이 너무 무서웠다. 한동안 나갔을 때 아무것도 못했다. 그때 이후로 '방송 중단하고 싶다'고 했다"고 떠올렸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