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남편,사진, 정혁준검사아버지가 누구길래?,재산,프로필?,‘어마어마한 집안’

이종윤 기자 / 기사승인 : 2020-03-11 10:27:38
  • -
  • +
  • 인쇄

한지혜 남편,배우 한지혜가 검사 남편을 따라 제주살이를 시작해 주목받으면서, 그의남편 정혁준검사에 대한 것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지혜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해 CF모델, 배우, 가수, 작가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재능을 보여줬다. 특히 지난 2015년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서 문수인 역을 맡아 똑소리 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한지혜 남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9월, 당시 나이 20대 후반인 27살의 나이에 6세 연상의 검사와 결혼했으며 2015년 방송된 드라마 '전설의 마녀'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한지혜 남편, 한지혜는 과거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처음으로 자신의 남편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한지혜는 남편과 첫만남 당시에 대해 "아는 언니가 보내준 프로필에 한눈에 반했다. 남편이 믿음이 신실한 사람이고 사법고시를 통과했다"면서 "서울시 평창동에 집이 마련됐다"고 밝혔다.
그의 남편인 정혁준 검사는 서울대 기계 항공공학과를 졸업한 뒤 사법고시 1, 2, 3차를 한 번에 패스한 엘리트로 알려졌다. 또한 정혁준 검사의 아버지가 국내 유명 생수 기업의 회장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한편 지난 10일 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잠시, 일 년 정도 제주에 머물게 됐어요”라고 운을 뗐다. 한지혜는 “다름이 아니고 2년마다 임지를 바꾸는 신랑이 제주로 발령 나서 함께 내려와 있어요”라며 “서울, 홍성, 부산, 비엔나, 인천에 이어 제주까지 오게 되었네요”라고 밝혔다. 한지혜는 “서울에 오가겠지만 종종 제주의 모습을 보여드리게 될 것 같아요”라며 “제주도에서의 삶도 코로나 상황이 좋아지게 되면 조금씩 올릴게요.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