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조윤희 이혼이유?,딸?,,한지혜, 결별?,지연 결별이유 재조명,...‘안타까워’

김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8 11:16:44
  • -
  • +
  • 인쇄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이혼소식을 전하면서, 과거 티아라 지연과의 결별 이유가 누리꾼들의 재조명되고 있다.
이동건은 과거 한지혜와 공개열애후 결별한 적이 있으며, 지난 2015년 6월 중국 청두에서 한중합작 영화 '해후'를 촬영하며 티아라의 지연과 연인 사이로 발전했었다고 한다.
2016년 9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이동건은 지연과의 결별에 대해 밝혔다고 알려져 있다.
당시 같이 게스트로 출연한 조윤희는 "이동건이 개그를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내 유머코드와는 잘 맞지 않는다. 난 웃음이 헤픈데 아직 오빠랑 얘기하며 크게 웃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동건은 "여자친구도 재미없어한다. 그래서 잘 하지 않는다. 나랑 만나는 날 웃기거나 재미있을 거라는 기대 자체를 안한다"고 인정해 웃음을 유발했다. 덧붙여 이동건은 "우리는 만날 때 콘셉트가 명확하다. 술이면 술, 밥이면 밥. 그렇지 않으면 잘 안만난다"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이동건과 지난 2월 2일 지연과의 결별 소식을 알렸다.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밝히며, 이동건과 지연이 각자의 일에 매진하면서 자연스레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전했다. 지연의 소속사 역시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이동건은 조윤희와 결혼 3년 만에 이혼했으며, 조윤희와 이동건은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2017년 5월 두 사람은 혼인신고 사실과 함께 임신 사실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28일 조윤희 소속사 킹콩by스타쉽과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조윤희와 이동건이 지난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의 이혼 조정 절차를 통해 이혼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 사이 딸의 양육권은 엄마인 조윤희가 갖기로 했다.
양측은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면서도 이혼 사유는 입장문에 담지 않았다. 보통 이혼 발표문에 담기는 '성격 차이' 등의 사유도 적지 않았다. 이와 관련, 관계자들은 사생활인데다 두 사람 모두 향후 활동을 할 예정이므로 이혼 사유는 밝히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