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이준 결별이유?,비키니?,몸매,아버지대 화 단절?..무슨일이 있었길래?..‘안타까워’

김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0-06-26 12:33:47
  • -
  • +
  • 인쇄

배우 이준(32)과 정소민(32)이 3년 만에 결별소식이 주목받으면서 거 예능 '강심장'에서 9년 동안 아버지와 대화를 단절하며 지냈다고 고백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정소민은 과거 예능 '강심장'에서 9년 동안 아버지와 대화를 단절하며 지냈다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정소민은 "9년 동안 아빠와 서먹하게 지냈다. 엄마는 너가 행복한 사람이 되어라. 어떤 직업을 가지던지 괜찮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부모님이 불안해했다고 했다.
정소민은 이어 "아빠는 무용도 그렇고, 배우 생활도 더 완고하게 반대했다"고 말했다. 정소민은 "한번도 화려한 삶을 꿈꾸지 않았다. 그런데 어느 순간 비뚤어졌다. 아빠는 내가 하는 일을 반대하는 사람이야 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정소민은 "한 집에 살면서, 등지게 되었다. 말도 안하고..어디서 부터 꼬인지 모르게 아빠한테 너무 많이 미안하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끝으로 정소민은 "이제 아버지의 사랑을 깨달았다"며 "미래에 뭐가 올지 모르는데, 지금 있는 사람에게 사랑한다 해줘야겠다. 세상이 다르게 보인다. 꽃 한 송이 이쁘다. 순간순간 느끼는 게 아름답고 소중한 건데 앞만 보고 달렸다"고 전했다.
한편 이준 소속사 프레인TPC 관계자는 26일 "두 사람이 최근 헤어졌다"고 밝혔다.
KBS 2TV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로 연이 닿은 이들은 2017년 10월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듬해 1월 1일 연애 사실이 언론에 보도되며 공개 연애를 지속해왔지만 약 2년 반 만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
이준은 그룹 엠블랙으로 2009년 데뷔했으며 이후 연기자로 전향했다. 지난해 12월 사회복무요원에서 소집 해제된 후 정소민이 진행해온 라디오 프로그램의 후임 DJ를 맡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