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림 신민철 결혼, 인스타그램.비키니 몸매,미공개 사진? 아버지, 국적?,집안은?...‘어마어마’

김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0-07-06 12:42:30
  • -
  • +
  • 인쇄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웨딩사진이 공개되어 주목받으면서, 원더걸스 출신의 혜림(본명 우혜림)의 국적과 아버지,집안, 몸매에 대한 것이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혜림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공개 사진(unreleased photo)”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림은 파격적인 수영복 패션을 선보였다. 혜림의 당당한 표정과 굴욕없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혜림은 지난 2010년 선미를 대신해 그룹 원더걸스에 합류할 당시 중국인과 다소 비슷한 외모로 국적 논란에 휩싸인 바 있지만, 부모는 모두 순수 한국인이다. 다만 아버지를 따라 약 2살 때 홍콩으로 이민을 갔으며, 홍콩에서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과정을 모두 마쳤고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한국에서 다닌 TCK다.
TCK란 'Third Culture Kids'의 줄임말로 성장기(1~18세) 동안 2개 이상의 문화적 배경 속에서 자란 사람들을 말한다. 이로 인해 혜림은 한국어, 영어, 광동어, 중국어 총 4개 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한다. 혜림은 홍콩 영주권자이긴 하지만 대한민국 여권을 사용하며 해외에서도 한국민으로 대우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우혜림은 아버지의 제자이기도 한 신민철 대표와 오는 7월 결혼을 발표했으며, 두 사람은 5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원더걸스, 트와이스, 제이미 등 스타 하객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신민철이 대표로 있는 익스트림 태권도팀 미르메의 축하 공연과 핫펠트의 축가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