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동거, 여자친구누구?, 얼굴?,미모?,사진?, 이혼이유?...‘기분나쁠수가 있어..?’

이종윤 기자 / 기사승인 : 2020-04-09 12:46:57
  • -
  • +
  • 인쇄

방송인 김구라가 여자친구와 동거를 고백해 주목받으면서, 김구라의 여자친구에 대한 것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이혜영이 김구라 여자친구에 대한 언급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이혜영이 출연해 김구라의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이혜영은 "내가 이혼 후 방송을 잠시 쉰 후 한 달만에 복귀했다"며 "그때는 이혼을 하면 방송계를 떠나는 분위기였다. 그때 내가 방송에 다시 출연해 지금 김구라도 이렇게 이혼 후 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혜영은 김구라를 향해 "여자친구를 만나지 않냐?"라고 돌직구 질문에 김구라는 "그냥 두루두루 만나는 거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혜영은 “두루두루 만난다고 하면 안 된다. 듣는 여자 친구 기뿐 나쁠 수도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여자친구를 공개한 것에 대해 "제가 나이도 있고 이혼도 하고 애도 스무살이 넘었다. 그래서 (연애에 대해) 함부로 말할 수가 없었다"며 그동안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지 못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김구라는 "그런데 저랑 연령대가 비슷한 분들을 방송에서 만나면 계속 '누구 만나냐' 라며 오작교 역할을 해주려 했다. 자꾸 그러니 그분들한테도 실례인 거 같아, (열애 사실을) 이야기한 거다"라고 여자친구를 공개한 이유를 전했다.

한편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을 통해 김구라는 "아침을 먹기 위해 일주일에 4~5번씩 가는 밥집이 있다. 거기서 아침밥을 해결했다"라면서 "요즘 여자친구가 있다. 많은 분이 물어본다. 저희 집에 같이 있다. 이제 여자친구랑 같이 있고, 저한테 아침밥도 해주니까 제가 그 집에 갈 일이 없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 집에)미리 말씀드렸다. '앞으로 뜸하게 올 것'이라고 얘기했다"라고 한 뒤 "제가 안 오면 '김구라 아침은 제대로 먹는 거야?' '다른 가게 뚫은 거야?'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우리 여자친구가 차려주는 아침밥을 먹고 있다"라고 수줍게 털어놨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