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20 김새론, 엄마, 아빠는 누구?,직업,나이?과거 자퇴 일화, 안서현,..‘안타까워’

이초희 기자 / 기사승인 : 2020-03-20 16:24:39
  • -
  • +
  • 인쇄

학교2020 김새론, 드라마 '학교2020'에 김새론에 출연소식이 주목받으면서, 김새론 엄마의 말도 안되는 동안 외모가 재조명되면서, 김새론 아빠에 대한 것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떠돌고 있는 김새론과 엄마의 사진을 보면 자매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동안 외모를 뽐내고 있다.
학교2020 김새론, 김새론의 엄마는 김새론과 나이가 얼마 차이 나지 않을 것 같은 뽀얀 피부와 주름 하나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나 김새론의 엄마가 아이 셋의 엄마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그녀의 동안 외모에 깜짝 놀라고 있다.

 

김새론에게는 동생 김아론과 김예론이 있다. 두 동생도 모두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학교2020 김새론, 김새론은 과거 방송된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달팽이 호텔’에 출연해 아빠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새론은 “서울에서 학교를 다니냐”는 오영환의 질문에 “자퇴해서 현재 다니지 않고 있다. 좀 더 하고 싶은 공부가 따로 있어 자퇴를 결심했다”고 대답했다.
김새론은 자퇴한 이유에 대해 “예고를 다녔는데 앞으로 연극영화과 진학을 할 생각이다. 그러면 거의 6, 7년을 연기 공부만 하게 된다. 고등학교 3년은 언어나 내가 배우고 싶은 다른 공부를 하고 싶었다”고 공개했다.
부모님이 이해해주시냐는 질문에는 “제 결심이 확고하게 서고 저 나름대로 생각이 있었고 나름 열심히 실천 중이어서 부모님이 계속 기다려주신다”고 대답했고, 장영남은 “어린 나이에 생각하는 것이 남다르다”며 칭찬했다.
김새론은 하루 두 시간은 검정고시 공부를, 또 다른 시간에는 다른 공부를 하며 시간을 보낸다며, 스스로 계획한 공부를 하고 그 시간을 자신에게 투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아역배우 활동을 하는 자신을 위해 헌신했던 부모님에 대한 안쓰러움과 미안함을 드러내며 “사랑한다는 표현을 할 수 있을 때 바로바로 생각날 때마다 하자는 생각이다. 아침마다 엄마아빠에게 사랑한다고 말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KBS2 '학교 2020' 측은 20일 "안서현의 드라마 합류는 불발됐다"면서 "김새론에게 대본을 전달한 것도 맞다"고 전해 김새론의 출연소식을 알렸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