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감동란 인스타, 식당이름?..‘자연산 푸딩 가슴인증?’..‘어마어마한 몸매’..티팬티 성희롱..

김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1-20 22:10:59
  • -
  • +
  • 인쇄

부산 해운대의 한 식당에서 겪은 성희롱 발언 영상을 게재해 논란이되고 있는 BJ감동란이 자연산 가슴을 인증한 것이 주목받고 있다.
BJ 감동란은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산 해운대의 한 식당에서 겪은 성희롱 발언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감동란은 14일 해운대 한 식당에서 라이브 먹방을 진행했다. 하지만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바지를 안 입은 것 같다”, “티팬티 입은 것 아니냐”, “가슴도 만든 가슴” 등 직원들의 뒷담화가 포착됐다.
과거 BJ감동란은 가슴 수술 성형 의혹이 계속되자 자신의 아프리카 채널을 통해 '자연산 푸딩 인증'이라는 게시물에 흉부 초음파 사진까지 공개했다.

BJ감동란은 엑스레이 촬영의 경우 보형물이 찍히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초음파 사진까지 공개한다고 말했다. 여기에 의사 소견서까지 더해 보정물 및 성형 의혹을 불식시켰다.
한편 BJ 감동란은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산 해운대의 한 식당에서 겪은 성희롱 발언 영상을 게재했다.
감동란은 “제가 10만 원이란 돈을 주고 여기서 밥을 먹는데 욕을 먹어야 하냐”라고 항의했고 직원은 “너무 죄송하다. 그런 복장을 처음 봐서 그런 소리가 나온 것 같다”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함께 뒷담화를 한 다른 두 명의 직원은 사과하지 않았다.
감동란은 “내가 예의 없었거나 싸가지 없이 굴었으면 이해가 된다. 의상을 뭘 입었든 어떻게 그런 소릴 들을 수 있냐”라며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은 뒤에서도 하면 안 된다. 내가 몸매가 좋을 뿐이지 이 정도 치마 안 입는 여자가 세상에 어딨냐”라고 억울해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