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고통 호소,인스타, 온천 중? 속살노출...‘아찔한 가슴라인?...비키니 몸매?’

이종윤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6 22:47:03
  • -
  • +
  • 인쇄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불면증으로 인한 고통을 호소해 주목받으면서, 수영복 몸매를 공개한 사진이 네티즌들에게 재조명되고 있다.
권민아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장의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권민아는 “헤엄”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검은색 수영복을 입은 권민아가 수증기가 가득한 수영장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권민아는 매끈한 보디라인과 귀여운 미모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권민아는 2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 수면제를 먹어도 먹어도 잠이 안 오네. 언제 아무 생각 없이 두 발 뻗고 편하게 잘 수 있을까. 그랬던 적은 있나”라고 힘겨운 상황을 전했다.
그는 “아무것도 안 하자니 뭔가를 하고 싶고, 해야만 할 것 같고. 뭔가를 하자니 난 지금 뭘 할 수 있지 싶고”라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믿었던 사람한테마저 신뢰가 깨지고 나니 인간은 정말 뭘까 싶다”라며 “다가가고 싶어도 만남 뒤에 오는 불안감들이 나를 너무 힘들게 한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다 싫고 힘들구나 아직은. 그냥 좀 자고 싶다”라며 “상담 잘해주시는 약도 잘 지어주시는 정말 좋은 정신과 선생님 없나요”라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지난 7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AOA 활동 당시, 멤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해 팀을 탈퇴하고 극단적 선택까지 했었다고 폭로했다. 이후 지민은 AOA에서 탈퇴했고, 전 소속사 FNC는 권민아에게 사과하며 사건은 일단락됐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