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데이트 폭력 고백...이별통보에 본인 배에 흉기 들이밀어...

김명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9 13:08:25
  • -
  • +
  • 인쇄
충격적인 데이트 폭력 경험 고백.

자신이 직접 겪은 데이트 폭력.

방송인 김새롬(35)이 자신이 경험했던 충격적인 데이트 폭력 경험을 고백해 이목이 집중됐다.

김새롬은 19일에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친.사랑.X’ 10회에 스페셜게스트로 출연한다. ‘미친.사랑.X’는 범죄 심리 추리쇼 프로그램으로 “사랑해서 그랬다”라는 말도 안 되는 이유를 통해 벌어지는 범죄·살인 사건을 드라마로 재구성한 범인과 심리를 추리하는 스릴러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날 진행된 녹화에서는 남자가 애인의 이별을 받아들일 수 없다는 이유로 납치·감금을 자행한 충격적인 사건이 공개되며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남자는 자신을 거부하는 여자친구에게 협박, 폭행, 강간, 나체 영상 촬영을 하는 등 부모님과 함께 사는 집에 가족도 모르게 여자친구를 감금하여 지켜보는 이들의 말문을 막히게 했다. 

▲사진= TV조선 

해당 사연을 접한 김새롬은 “저도 무서운 경험이 있다”며 자신이 직접 겪은 데이트 폭력 경험담을 고백했다. 그는 “2년간 교제했던 전 남자친구에게 헤어지자고 말하자, 이를 받아들이지 못한 전 남자친구가 부엌에서 식칼을 들고 ‘헤어지자고 하면 나를 아프게 하겠다’라고 한 뒤 본인의 배에 흉기를 들이밀었다”고 고백했다.

김새롬은 전 남자친구를 자극하지 않은 채 위기를 면했고, 이후 차분하게 그를 설득시켜 사고 없이 이별을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사연을 들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는 “거절도 잘해야 한다”라며 데이트 폭력과 관련한 조언을 건넸다.

한편 김새롬은 지난 2004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방송인으로 주로 연예 정보 리포터, 예능 패널, MC 등으로 활동 중이며 홈쇼핑 등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 중이다. 그는 최근 자신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고 제작한 립스틱 브랜드를 론칭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