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인천광역시협회장배족구대회 ‘성황리 마무리’

김명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4 15:02:14
  • -
  • +
  • 인쇄
-일반부 우승은 ‘마린 홍’ 40대부 우승은 ‘양지’ 50대부 우승은 ‘스카이’60대부 우승은 ‘건지’

[족구뉴스=김명수 기자] 인천광역시체육회 주최 및 인천광역시족구협회가 주관하는 제4회 인천광역시협회장배 족구대회가 뜨거운 열기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  인천광역시협회장배 족구대회

지난 22일 남동근링공원 운동장에서 열린 제4회 인천광역시협회장배 족구대회에는 오전 8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총92개 팀이 출전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이번 대회는 일반부, 40대부, 50대부, 60대부 총 93개팀이 출전해. 전국을 대표하는 족구 최강자들의 열띤 경기가 펼쳐졌다. 

▲ 인천광역시협회장배 족구대회


대회장은 뜨거운 열기가 감돌기 시작했으며, 40대부, 50대부 명승부를 펼쳐 보였으며, 대회 결과 일반부 우승은 ‘마린 홍’ 차지하게 됐고, 준우승은 ‘만월 청’, 공동3위는 ‘연수하나 청’, ‘동양’이 차지했다.

40대부 우승은 ‘양지’, 준우승은 ‘청량’, 공동3위는 검암, 까치, 50대부 우승은 ‘스카이’, 준우승은 ‘양지 백’, 공동 3위는 ‘논현, 조이킥’이 차지했다.

60대부 우승은 ‘건지’, 준우승은 ‘조이킥’, 공동 3위는 ‘연수 하나, 청량’이 차지했다. 

▲ 인천광역시 족구협회


한편 이번 대회는 ‘우리민족 고유 구기종목인 족구의 우수성을 생활체육으로 보급,확산에 기여’하고, ‘시민건강과 체력증진 및 건전한 여가활동으로 명랑한 사회분위기 조성’하며, ‘생활체육의 저변확대로 개인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사회 실현’을 위해 추진되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x